오늘은 금호동에 새롭게 생긴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점 잭슨피자를 리뷰하겠습니다. 잭슨피자는 서초구 방배점에서 시작한 프렌차이즈 피자집인데요. 이태리 피자로 유명한 부자피자에서 정통 미국식 피자를 선보이기 위해 만든 브랜드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먹었던 잭슨피자 메뉴들의 맛을 적어보겠습니다.

 

잭슨피자 금호점

 

잭슨피자 금호점 위치/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성동구 금호로 47 1층

 

 

 잭슨피자 금호점은 금호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호역에서는 도보 10분, 옥수역에서는 도보 1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잭슨피자 금호점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 까지 운영됩니다.

 

잭슨피자 메뉴판

 

 - 메뉴/가격 

 

잭슨피자 메뉴판

 

 잭슨피자는 오리지널 크러스트 피자와 라자냐가 유명합니다. 레전드나 슈퍼 잭슨 피자를 많이들 시키는 것 같습니다.

 

 

잭슨피자 레전드 피자, 페퍼로니 피자 후기

 

 저는 1인 피자인 P 사이즈로 레전드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잭슨피자 퍼스널 사이즈

 

잭슨피자 퍼스널 사이즈를 시키면,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 렌치소스를 같이 줍니다. 사이즈는 지름 20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레전드 피자
레전드 피자

 

레전드 피자는 바질페스토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입니다. 고소한 바질페스토와 달달한 마스카포네 치즈가 아주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는 피자인데요. 이 메뉴는 땡스피자에서도 먹어봐서 익히 맛을 알고있었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특히 바삭한 크러스트가 정말 맛있는데요. 도우 끝을 안먹는 분들도, 잭슨피자의 빵은 맛있게 드실 듯 합니다. 이 빵 끝에 함께 주는 렌치소스를 찍어먹으면 꿀 맛입니다.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가 듬뿍 올라간, 토마토 베이스의 피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잭슨피자의 페퍼로니 피자는 그리 맛있진 않았습니다. 차라리 토마토 소스가 없었거나, 간이 약했다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마토 소스의 간도 강하고, 페퍼로니까지 함께 있으니 좀 투머치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잭슨피자 전반적인 평가

 

 잭슨피자는 정말 맛있는 피자입니다. 특히 바삭한 도우가 매력적입니다. 혼자서도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퍼스널 사이즈가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정말 사악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땡스피자와도 맛이나 메뉴 구성이 거의 유사한데요. 그에 비해 가격은 땡스피자가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오늘은 반포한강공원의 배달 맛집인 땡스피자 잠원본점의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땡스피자는 외식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CNP COMPANY에서

twojobschool.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맛집 추천하는 과장님의맛집

    안녕하세요~ 과장님입니다 ㅎㅎ
    맛있는글 구독하고 갑니다~^^
    맞구독하고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