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하면 커피가 매우 유명합니다. 테라로사, 보사노바 등 강릉 커피거리에는 정말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데요. 심지어 강릉에는 남대천 원두도 재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우리나라 1호 바리스타인 박이추 명사가 직접 커피를 내리는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보헤미안이라는 카페인데요. 지금부터 우리나라 1호 바리스타가 하는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보헤미안

 

강릉 카페 추천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107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는 강릉 연곡해수욕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피거리가 있는 경포대 쪽과는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오히려, 주문진 쪽에 도깨비 촬영지와 가깝습니다.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본점은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입니다.

 

박이추 커피 뷰 & 주차장

 

- 영업시간 : 09:00 ~ 17:00(월, 화, 수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9시에 오픈하여,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월~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강릉 카페 추천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메뉴판

 

 - 메뉴/가격 

 

커피 메뉴
메뉴
커피콩 메뉴

 

 드립 커피와 커피를 활용한 메뉴, 논커피 메뉴가 있습니다. 디져트 메뉴는 따로 없습니다. 커피콩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릉 카페 추천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후기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뷰

 

보헤미안 뷰

 

 보헤미안은 창가를 통해 멀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실내 분위기는 약간 엔티크한 느낌이 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세대가 좋아할 만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하우스 블렌드

 

 하우스 브랜드는 강원도 남대천 커피입니다. 엔티크한 커피잔에 정말 진하게 내려주셨습니다. 드립커피치고는 정말 진한 커피맛이어서 좋았는데요. 얼음잔을 요청하면 주셔서 아이스 커피로도 마실 수 있습니다. 남대천 커피 맛은 신맛이 강하지 않고, 약간 케냐 AA와 맛이 유사했습니다.

 

아이스 코코아

 

 커피를 마시지 않는 친구는 아이스 코코아를 시켰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가 들어있는 코코아였습니다. 핫초코 미떼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한 친구는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요. 옛날 삼색 아이스크림 맛이 나는 추억의 맛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예가체프

 

 예가체프를 시켜봤는데요. 산미가 강하면서도, 쓴맛이 없는 부드러운 커피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제 스타일인 원두였습니다.

 

강릉 카페 추천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전반적인 평가

 

 우리나라 1호 바리스타이신 박이추님이 진짜로 계신 카페입니다. 보헤미안 지점은 여러곳에 있으나, 이분이 내려주시는 커피를 마시려면 꼭 본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이었고, 엔티크한 분위기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강릉 여행을 간다면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