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연남동의 카이센동 맛집인 오복수산을 소개하겠습니다. 카이센동은 밥 위에 각종 숙성회를 올린 일본식 회덮밥입니다. 초고추장에 비벼먹는 회덮밥과는 다르고, 사케동을 드셔보신 분들에게 익숙한 간장 베이스의 덮밥인데요. 오복수산은 국내 유일의 카이센동 전문점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연남과 한남동, 이태원 등 서울 전역에 매장이 있는 식당입니다. 해산물 덕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오복수산의 매력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오복수산 연남점

 

연남동 맛집 오복수산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8

 

 

오복수산 연남점은 서울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동진시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동교동2공영주차장 or 모두의 주차장 어플 이용

 

 오복수산은 별도 주차장이 없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동교동2공영주차장입니다. 연남1노상공영주차장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저는 모두의 주차장을 활용하여 주변 공유 주차장을 1시간에 3천 원에 이용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Break 15:30 ~ 16: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15시 부터 1시간 30분간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연남동 맛집 오복수산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다양한 해산물 덮밥 메뉴를 판매합니다. 카이센동뿐만 아니라, 신선한 성게알이 올라간 덮밥, 참치가 올라간 덮밥, 사케동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남동 맛집 오복수산 카이센동, 우니도로동 후기

 

카이센동 맛있게 먹는 방법

 

테이블 위에는 카이센동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그냥 밥 위에 숙성회가 올라간 것이라, 간장과 와사비를 섞어 뿌려 먹어야 합니다. 밥과 김은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하이볼과 삿포로 생맥주

 

 카이센동만 먹기 아쉬워, 함께 방문한 지인들이 선토리 하이볼과 삿포로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삿포로 생맥주는 400ml에 7천 원으로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카이센동
카이센동

 

카이센동은 각종 해산물이 올라간 일본식 회덮밥입니다. 날치알, 단새우, 관자, 전복, 흰살생선과 참치회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저는 관자나 전복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간장이 짜지않고 달달해서 많이 뿌려도 간이 딱 맞았습니다. 와사비를 많이 올려서 먹으면 회가 많다고 느끼한 것도 없었습니다. 해산물을 특별히 가리지 않고 골고루 좋아하신다면, 카이센동을 추천 드립니다. 숙성회의 감칠맛도 좋았고, 전혀 비리지도 않았습니다.

 

우니도로동
우니도로동

 

함께 간 친구가 시킨 우니도로동입니다. 신선한 우니와 참치 뱃살인 도로가 올라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이나, 아주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저는 우니를 살짝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물론 가격은 어무무시하지만, 어디가서 이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의 우니와 도로를 먹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연남동 맛집 오복수산 전반적인 평가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사진찍기에도 비쥬얼이 너무 예뻤고, 숙성회의 맛 역시 좋았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합니다. 연남점 외에도 점포가 많으니, 가까운 곳에 찾아가시면 될 듯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