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서울의 3대 떡볶이로 유명한 아차산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의 포장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는 아차산으로 등산을 가면 참 좋은데요. 아차산에 갔다면 꼭 들러야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한지만 떡볶이로도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집인데요. 정확한 명칭은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로 포장매장과 매장에서 식사하는 매장이 따로 있습니다. 지금부터 신토불이 떡볶이의 맛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위치/주차/영업시간

 

 -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본점에서는 매장 식사가 가능하며, 바로 맞은편에 포장매장에서는 포장만 가능합니다. 포장 매장은 웨이팅이 별로 없으나, 본점은 아침부터 웨이팅 줄이 장난 아닙니다.

 

- 주차정보 : 구의2동 주택가 공동주차장 or 오렌지 마트 주차장

 

 가까운 주차장은 구의2동 주택가 공동주차장이나, 오렌지 마트 주차장입니다. 구의2동 주택가 공동주차장은 저녁 6시 이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오렌지 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본점 매주 월요일 휴무, 포장 전문점 매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11시까지 운영됩니다. 본점은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포장전문점은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포장전문점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아차산 신토불이는 세트메뉴로 판매하는데요. 떡볶이에 핫도그, 만두, 어묵이 추가된 구성입니다. 핫도그나 만두, 어묵은 추가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번호를 불러줍니다.

 

용기포장

 

 포장을 하면 기본적으로 비닐에 해주십니다. 용기포장을 선택하면, 500원이 추가되는데요. 저희는 집에 그릇을 사용하려고 용기포장을 선택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

 

떡볶이 2인분 & 어묵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밀떡볶이입니다. 떡이 아주 쫀득쫀득하고 두께감도 괜찮은데요. 따로 파나 야채는 들어가 있지 않고, 오직 떡과 양념만 있는 스타일입니다. 여기에 2인 세트를 시키면 계란과 어묵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단 떡볶이 양념은 살짝 매콤한 편입니다. 매운 것으로 유명한 엽기 떡볶이만큼은 아니었고, 맵찔이인 저도 살짝 매워하면서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양념이 매콤 칼칼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왜 이곳이 유명한지 알 수 있었던 맵단의 정석 같은 맛이었습니다.

 

 떡도 밀떡으로 말랑말랑 쫀득쫀득합니다. 두깨도 적당히 굵어서 먹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일 것 같습니다.

 

 저는 어묵이 2개 밖에 없는게 아쉬웠는데요. 정말 다음에 방문하면, 어묵을 많이 추가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어묵도 두껍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보다는 어묵파여서 아주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어묵이었습니다.

 

핫도그&만두
2인 세트 구성

 

여기는 핫도그가 정말 신의 한수인데요. 떡볶이 소스에 핫도그를 찍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만두는 약간 딱딱한데,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일단 떡볶이 소스가 맛있으니까 뭘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전반적인 평가

 

 유명한 떡볶이집의 이유를 알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약간 매콤한 편이어서 맵찔이들은 주의해야할 듯 합니다. 만두는 그다지 맛이 없고, 핫도그나 어묵을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