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비건 식당 신촌 수수밭

 오늘은 페스코 베지터리안을 지향하는 주인이 운영하는 신촌의 작고 아담한 식당, 수수밭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수밭은 신촌의 위치한 아주 작은 식당입니다. 제가 자주 방문하는 특정장소 주변에 있어 우연히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음식도 맛있고 양도 혜자여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비건 메뉴도 있는 수수밭, 과연 어떤 식당이었는지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수수밭

서울 비건 식당 신촌 수수밭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동교동(서울 마포구 신론로12길 22 1층)


 수수밭은 신촌역 8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식당입니다. 경의선 숲길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주차정보 : 신촌노상공영주차장

수수밭은 개별 주차장이 없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신촌노상공영주차장입니다.

 현재 마포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은 8월 말까지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1시간 요금 면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촌노상공영주차장 : 1시간 4,800원 / 5분당 400원('20년 8월말까지 1시간 요금 면제)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토요잏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Open, 저녁 10시 Close 입니다. 토요일에는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방문 바랍니다.

서울 비건 식당 신촌 수수밭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일요일 저녁 18시 기준)

  일요일 저녁 18시에 방문했을 때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테이블에 2개 있고 최대 8명 까지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헐적으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메뉴 : 생바질콜드파스타 11,000원 / 우삼겹 버섯밥 9,000원

메뉴판

  덮밥,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수밭은 직접 만든 콩소스, 생바질페스토를 판매하고 있어 관련 메뉴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서울 비건 식당 신촌 수수밭 : 생바질콜드파스타, 우삼겹버섯밥 리뷰

생바질 콜드파스타(락토 베지 메뉴)

  생바질 콜드파스타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바질페스토에 갖은 야채와 고다치즈, 발사믹 소스가 어우러진 파스타입니다. 

 우선 수수밭의 모든 메뉴인 양이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사장님께서도 가게에 양이 많다고 적어두셨는데, 이정도로 많은 양을 주실 줄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둘째로, 마늘과 후추가 상당히 많이 들어갑니다. 저는 후추와 마늘, 파슬리 가루가 올라간 맛을 좋아해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후추와 마늘을 싫어하시는 분은 사장님께 미리 말씀하시면 양을 줄여주신다고 합니다.

 파스타는 상큼하면서 바질페스토의 향이 좋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시원하면서 상큼한 메뉴가 땡기신다면 생바질 콜드파스타를 추천합니다.

우삼겹 버섯밥

 우삼겹 버섯밥은 락토베지나, 베지터리안 메뉴는 아닙니다. 양이 많은 수수밭답게 우삼겹과 버섯이 정말 많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마늘과 후추를 잔뜩 넣고 볶아 알싸한 매운맛이 감돌았습니다. 버섯도 정말 맛있게 볶아주셔서 씹는 맛도 있고 우삼겹의 고소한 맛과 잘어울렸습니다.

수수밭의 밑반찬

 수수밭은 마늘짱아찌와 무말랭이를 밑반찬으로 내어줍니다.

서울 비건 식당 신촌 수수밭 : 전반적인 평가

수수밭 소개

 네이버에 소개된 수수밭 사장님의 식당 소개글 입니다. 좋은 식재료로 자신이 좋아하는 투박한 음식을 내어주신다는데, 정말 정감있는 것 같습니다. 식사를 하고 기분좋게 나올 수 있는 식당, 베지터리안과도 논베지터리안도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식당! 수수밭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