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충동 서울다이닝 런치(가성비 좋았던 파인다이닝)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을 맞아, 너무비싸지 않으면서 적당히 분위기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었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찾아보던 중, 장충동의 서울다이닝을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제가 원했던 조건에 딱 맞았던 식당이었습니다.

미슐랭 빕그루망 선정 파인다이닝 '서울다이닝'의 런치코스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서울다이닝

장충동 서울다이닝 런치(가성비 좋았던 파인다이닝) : 위치/주차 정보

 - 위치 : 장충동(서울 중구 동호로 272 디자인하우스)

서울다이닝은 서울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장충단공원 건너편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발렛 불가, 건물 앞 주차

디자인하우스 앞 주차 가능

  서울다이닝은 발렛주차는 없으나, 디자인하우스 건물 앞에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장충동 서울다이닝 런치(가성비 좋았던 파인다이닝) : 예약정보/런치 및 디너 가격

- 예약 : 전화예약(02-6325-6321)

 서울다이닝은 예약이 필수입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합니다.

*사이트 : https://www.seoul-dining.com/

 -  가격 : 런치코스 50,000원 / 디너코스 88,000원

서울다이닝은 런치코스는 5만원, 디너코스는 8.8만원으로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런치는 11:30분, 14시 총 2타임 운영됩니다. 디너의 경우 정확한 타임은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매주 월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장충동 서울다이닝 런치(가성비 좋았던 파인다이닝) : 런치코스

런치 5종 코스

서울다이닝의 메뉴는 계절과 식재료에 따라 다채롭게 변합니다. 제가먹었던 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았습니다. 이정도 수준으로 나온다고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브리오쉬 빵

 갓구운 브리오쉬빵과 이스트가루가 올라간 버터가 첫번째로 나왔습니다. 빵이 촉촉하고 따뜻해서 맛있었습니다.

스낵 : 광어와 감귤퓨레가 올라간 타르트, 빵칩

스낵으로 광어와 감귤퓨레가 올라간 타르트와 바삭한 빵칩을 주었습니다. 타르츠에는 깻잎이 들어가 상큼하고 맛었습니다.

농장샐러드

농장샐러드는 쥬키니와 미니콥스를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레몬 트러플이 올라간 드레싱이 뿌려져 향긋했습니다.

뇨끼, 토마토, 새우

미들로 나온 뇨끼, 토마토, 새우입니다.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와 잘구운 새우, 뇨끼가 빵칩과 함께 나옵니다. 빵칩이 바삭한 식감을 줘서 쫄깃한 뇨끼와 함께 섞어 먹으면 조화가 좋았습니다.

흑돼지 라구 파스타

흑돼지 라구 파스타입니다. 크림소스로 만들어 화이트 라구로 나왔습니다. 전통 이탈리안 까르보나라와 맛이 비슷했습니다. 감칠맛이 좋아 맛있었습니다.

은대구 바지락 버터소스

잘 구어진 은대구 스테이크에 바지락과 버터소스, 케이퍼가 함께 어우러진 메인요리입니다. 케이퍼와 함께 먹으면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올라간 해초의 식감도 좋고, 허브가 잘 어울렸습니다.

안심커틀릿과 감자버터, 샐러드

비프로 만든 안심커틀릿에 버터와 함께 조리한 감자, 샐러드, 포트와인 소스가 올라간 음식입니다. 안심커틀릿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쓰러진 화분 모양으로 꾸민 티라미슈

디져트로 나온 쓰러진 화분 모양의 티라미슈입니다. 맛있는 커피아이스크림과 크림브륄레가 함께 곁들여 나옵니다. 달콤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스커피 & 디카페인 티

디져트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커피와 디카페인 티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모던한 가게 분위기

장충동 서울다이닝 런치(가성비 좋았던 파인다이닝) : 전반적인 평가
 

미슐랭 빕그루망의 '서울다이닝' 소개

서울다이닝은 서울의 맛을 현대적으로 잘 해석한 프렌치와 이탈리안 기반 퓨젼레스토랑입니다. 미슐랭 빕그루망에 등재된 만큼, 분위기와 맛까지 골고루 잡은 식당이었습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었으며, 직원들의 서비스 역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의 조화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데코처럼 올라간 것 같은 허브와 빵칩이 요리들과 함께 어우러질때 입안에서 주는 시너지가 정말 좋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