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화문 초밥 맛집 시엔스시(by 오가와)

 서울의 3대 직장인 밀집지역 광화문에는 유명한 스시야가 많습니다. 특별히 스시산원경, 스시소라 등 미들급 스시 오마카세의 격전지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중 오가와는 런치 50,000원, 디너 70,000원의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오가와가 만든 판초밥 전문점이 바로 시엔스시입니다. 런치초밥 17,000원으로 직장인의 점심시간까지 공략한 집인데요! 과연 시엔스시의 맛은 어땠을지 지금부터 파헤쳐보겠습니다.

시엔스시

광화문 초밥 맛집 시엔스시(by 오가와)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광화문 르메이에르 빌딩 2층(서울 종로구 종로 19 2층 201호)


 시엔스시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정확히는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2시간 주차 무료(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주차장)

 시엔스시 이용 시,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도장을 찍어가시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 :  11:00 ~ 22:00(휴무 : 토,일)

 영업시간은 평일 11:00에 오픈하여 22:00까지 운영합니다. 직장인 대상 초밥집으로 주말에는 휴무입니다.

광화문 초밥 맛집 시엔스시(by 오가와)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금요일 저녁 18시 기준)

 금요일 저녁 퇴근 후 방문하였는데, 별도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점심 피크 시간대는 웨이팅이 불가피 합니다.

 - 메뉴/가격 : 시엔스시 25,000원

메뉴판

 런치, 시엔, 스페셜 등 가격대별 다양한 초밥 메뉴가 있습니다. 사시미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 저녁에 가볍게 술을 마시기에도 적절한 식당입니다. 바다라면도 인기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광화문 초밥 맛집 시엔스시(by 오가와) : 시엔스시 리뷰

샐러드

 초밥을 주문하면, 우선 샐러드부터 내주십니다. 유자 드레싱이 올라가 새콤한게 좋았습니다.

시엔스시

  저녁에 방문하여 시엔스시를 주문했는데, 스시가 나오는데까지 10~15분 정도 걸렸습니다. 주문하시고 바로 스시를 만드셔서 오래걸린 것 같습니다. 시엔스시에는 연어, 광어, 타마고, 전복군함, 참치, 장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초밥을 주문할 경우, 주도로와 단세우, 우니 초밥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비린맛 하나 없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맛이었습니다. 밥 양도 많은 편이어서 전부 먹었을때는 상당히 배불렀습니다. 

관자초밥

연어초밥

절인 생강이 올라간 고등어초밥

소면

 초밥을 다 먹을때쯤 맑을 국물에 말아진 소면을 내주십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맛이었습니다.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광화문 초밥 맛집 시엔스시(by 오가와) : 전반적인 평가

 스시에 대한 기준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비린맛 하나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밥 양도 적지않아 포만감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직장인이 점심시간에 방문하여 기분내기 딱 좋은 식당인 듯 합니다. 저녁 메뉴중에는 시메사바와 바다라면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퇴근 후 술한잔하는 식당으로도 손색없을 듯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