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여의도점

 올초부터 여의도에서 근무하게 됐습니다. 이곳에 와서 느낀 것은 여의도에 생각보다 맛집이 적고, 그나마 괜찮은 집은 비싸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돈 많은 금융권이 몰려있는 업무지구이고, 법인카드를 사용하는 인원이 많아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이런 여의도에서 제게 한줄기 빛이 된 곳이 바로 바스버거입니다. 합리적 가격에 좋은 퀄리티를 보여준 여의도 수제버거 맛집을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바스버거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여의도점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율촌빌딩 지하 1층(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료 20 율촌빌딩 지하 1층)


 바스버거 여의도점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율촌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정보 : 건물 주차장(1시간 무료주차 가능)

  율촌빌딩 건물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1시간 무료 주차를 해줍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30 / 주말 11:30 ~ 21:00

 영업시간은 평일 11:00에 오픈하여 22:30까지 운영합니다. 주말에는 30분 늦게 오픈하여 21시까지 운영됩니다.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여의도점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10~20분 (평일 점심 11시 30분 기준)

  평일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들로 인해 웨이팅이 상당합니다. 그래도 회전율은 괜찮은 편입니다. 저녁시간이나 주말에는 크게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 더블 바스버거 8,700원 / 와사비마요 쉬림프 버거 10,700원

*참고 : 제로페이 가맹점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수제버거가 있으며, 여러 Side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제맥주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여의도점 : 더블 바스버거/와사비-마요 쉬림프 버거 리뷰

리필 가능한 바스버거


 자리마다 리필이 가능하다는 조그마한 안내문이 놓여있습니다. 바스버거에서는 감자칩을 자유롭게 리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요네즈, 머스타드, 케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탄산음료나 레귤러 프라이즈도 주문했을 경우 리필이 가능합니다.


더블 바스버거

 더블 바스버거는 소고기 패티와 치즈가 2장, 바스소스가 들어간 바스버거의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수제버거입니다. 빵은 쉑쉑 스타일의 포테이토번 까지는 아니나, 조금 찐득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입니다. 

 패티는 조금 얇은 편이어서 고기고기한 맛보다는 크리스피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저는 브루클린 버거 더 조인트의 두꺼운 패티보다는, 인앤아웃이나 쉑쉑처럼 조금은 얇지만 크리스피한 느낌의 패티를 좋아합니다. 고기를 많이 먹고 싶으시면, 그런 패티가 2장 들어간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싱싱한 양상추와 토마토도 들어가 있고, 소스는 강하지 않아 패티의 맛을 헤치지 않습니다.

와사비-마요 쉬림프 버거

 뭔가 이름만 봤을 때, 성수동의 이영자 백과사전 새우버거로 유명한 제스티살룬과 비슷할 것 같아서 시켰습니다. 하지만, 전혀 다른 스타일의 새우버거 였습니다. 새우패티가 아닌, 새우를 진짜 통으로 구워서 올려진 버거였습니다. 크리스피한 맛은 어니언팅으로 보완했습니다. 와사비 마요의 맛은 은은하게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새우를 그냥 구워서 올린것을 상상하지 못해서 조금 낯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지 않습니다.

맥앤치즈 볼

 사이드로 맥앤치즈 볼을 시켰습니다. 생각한 것 보다 짜지않았습니다. 미국미국한게 살이 찔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코울슬로 & 레귤러프라이

 코울슬로와 레귤러프라이를 시킨적도 있었는데, 무난무난했습니다. 맥주도 맛이었었습니다.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여의도점 : 전반적인 평가
 
 여의도 직장인이시라면, 점심시간에 방문해 가볍게 먹기 좋은 햄버거입니다. 물론 열량은 가볍지 않습니다. 햄버거 자체는 정말 맛있게 잘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빵부터, 패티까지 손색없는 조합의 수제버거 입니다. 부드러운 빵과 적당한 두깨의 패티를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방문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3/04 - [맛집&카페 리뷰] - 비스티버거 한남동 수제버거 리얼 후기! (가격, 메뉴, 주차, 위치 정보)

2020/05/06 - [맛집&카페 리뷰] -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수제버거 버거인 포장 후기

2020/08/18 - [맛집&카페 리뷰] -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가성비 쩌는 수제버거 맛집)

2020/09/06 - [맛집&카페 리뷰] - 버거파크 혜화점 대학로 수제버거 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