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성수동 태국음식 맛집 마하차이 리뷰

 요즘 서울에서 가장 핫한 동네를 꼽는다면, 성수동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신생 맛집과 예쁜 카페, 갤러리 등 성수동은 방문해볼만한 곳의 천국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수동에 무려 '망고플래이트 평점 4.6'에 달하는 태국음식점인 마하차이에 방문해봤습니다. 과연 평점에 걸맞은 음식 솜씨를 선보였을지 지금부터 파헤쳐 보겠습니다. 

마하차이 망고플레이트 평점

성수동 태국음식 맛집 마하차이 리뷰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성수동(서울 성동구 뚝섬로 399 2층)



 마하차이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가게 앞 주차 최대 3대 가능 or 성수역3번출구 앞 노상공영주차장

 마하차이 건물 옆에 주차공간이 3대 정도 있습니다. 이미 만차여서 주차가 불가 할 경우, '성수역3번출구 앞 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해당 거리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성수역3번출구 앞 노상공영주차장 : 30분 1,500원(공휴일 및  주말 무료개방)

주자장

- 영업시간 :  평일 11:00 ~ 02:00 / 주말 11:30 ~ 21: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새벽 2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에는 30분 늦게 시작하여, 저녁 9시까지 영업합니다.

영업시간

성수동 태국음식 맛집 마하차이 리뷰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토요일 점심 13시 기준)

  토요일 13시쯤 방문했는데 별도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저희가 식사를 하다보니, 웨이팅이 1~2팀 정도 생겼습니다.

 - 메뉴/가격 : 똠양꿍(+면사리) 10,000원 / 오믈렛팟타이 10,000원

*참고 : 제로페이 가맹점

메뉴판

  마하차이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입니다. 1만원 이하의 메뉴도 상당수 존재합니다.

옥수동 쌀국수 맛집 마이314(Mai 314) : 똠양꿍/오믈렛 팟타이 리뷰

소스

 태국음식점에 가면 꼭 있는 고추가루, 식초고추, 피시소스가 있습니다.

기본찬

 기본찬은 별거 없습니다. 알새우칩과 무피클이 나옵니다.

똠양꿍 & 면사리

 똠양꿍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다른곳보다 저렴한 1만원인데, 그 가격에 조금 못미치는 퀄리티로 나왔습니다. 국물은 살짝 매콤하고 짠맛도 적당히 있어 간은 맞는데, 깊이있는 맛이 아니었습니다. 새우도 큰 거 2마리, 칵테일 새우 1마리만 들어있었습니다. 함께 같던 친구도 맛이 조금 부족하다며 아쉬워했습니다. 제가 똠양꿍을 정말 좋아하는데, 면사리를 조금 냄겼습니다.

오믈렛 팟타이

 이날 제가 정말 팟타이가 먹고 싶어서, 이곳에 오자고 했습니다. 근데먹어보니 제가 기대했던 팟타이 맛이 아니었습니다. 고춧가루가 옆에 고명이 나왔는데, 같이 먹으니 짜장면에 고추가루를 넣은 맛이었습니다. 계속 먹으면서 이게 무슨 맛인가 고민해봤습니다. 정확하게! 미스사이공(저렴한 것으로 유명한 쌀국수 프렌차이즈 음식점)의 볶음면 맛이었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있던 태국 정통 팟타이 맛은 확실히 아니었습니다.

성수동 태국음식 맛집 마하차이 리뷰 : 전반적인 평가
 


 사실 망고플레이트 평점을 아주 신뢰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이곳은 4.6점 정도의 평가를 받을만한 맛집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정통 태국음식을 기대하시고 가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3/25 - [맛집&카페 리뷰] - 성수 맛집 누메로도스 3호점 '누메로뜨레쓰'

2020/05/13 - [맛집&카페 리뷰] - 한남동 태국음식 맛집 소이연남 한남점

2020/07/06 - [맛집&카페 리뷰] - 상수 태국음식 맛집 뭄알로이

2020/10/25 - [맛집&카페 리뷰] - 이태원 왕타이(수요미식회 태국음식 맛집)

2020/11/0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동 쌀국수 맛집 마이314(Mai 31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