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서래마을 맛집 미요 중식당
 
 서래마을 주변에 직장을 다니는 친구를 만나러 갔습니다. 이곳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중식당이 있다고 하여 저를 대려갔는데요. 알고보니 북경오리를 전문으로 하는 중식당이었습니다. 차돌짬뽕이 맛있었던 서래마을 중식당 미요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미요

서래마을 맛집 미요 중식당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래마을(서울 서초구 사평대로18길 5 위너스빌)


  미요는 서울지하철 9호선 신반포역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미요 건물 앞 골목 가능

  미요는 별도 주차장은 없으나, 건물 앞 골목에 대부분 주차하십니다. 혹시 골목주차가 어려우시거나 자리가 없다면, 주변 반포서래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포서래공영주차장 : 30분 900원

미요 매장 주변 주차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Open하여, 저녁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서래마을 맛집 미요 중식당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평일 저녁 18시 기준)

 월요일 저녁시간때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중식요리 전문점답게,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짜장면은 6천원, 차돌짬뽕은 9천원 정도 합니다.

서래마을 맛집 미요 중식당 : 차돌짬뽕밥, 게살볶음밥, 꿔바로우, 쌍라지  후기

밑반찬

 밑반찬은 단촐합니다. 김치, 단무지, 짜사이 무침이 나옵니다.

짜돌짬뽕

 차돌짬뽕이 맛있다고 지인이 추천해서 시켜봤습니다. 대신 면이 아닌 짬뽕밥으로 시켰는데요. 국물이 상당히 진하고 적당히 매콤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짬뽕밥으로 시키니까, 당면을 넣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차돌도 적당히 들어있었는데, 별미였습니다.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은 고슬고슬하게 볶아 나왔습니다. 짜장과 짬뽕국물도 같이 주셨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밥메뉴를 시켜야한다면, 볶음밥 시키시면 후회 안하실 것 같습니다.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큼지막하게 튀겨져 나와 서빙하실때 직접 잘라주십니다. 튀김 옷에 찹쌀느낌 있으면서, 바삭하게 튀겨나와서 맛있었습니다. 저는 부먹을 싫어하는데, 소스를 별도로 주시거나, 볶먹스타일로 나왔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2만원이라는 가격에 양도 많이 나오사 여려명이 방문했을때, 시키시면 딱일 것 같습니다.

쌍라지

 매콤한 고추가 들어간 닭튀김 요리입니다. 볶음식으로 나와 끝까지 바삭함이 유지되는 것이 좋았습니다. 땅콩도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 고소하면서, 양념은 혀가 아리지 않은 매콤함이라 좋았습니다.

서래마을 맛집 미요 중식당 : 전반적인 평가
 
 고급 음식점이 많은 서래마을에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방도 많아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서래마을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중화요리집을 찾는다면, 미요를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3/31 - [맛집&카페 리뷰] - 서울 탕수육 맛집 대가방 논현동 본점

2020/04/19 - [맛집&카페 리뷰] - 합정 짬뽕 탕수육 맛집 플로리다 반점(합정 중국집 추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