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식 카레 맛집 비스트로 큐슈
 
 오늘은 홍대입구역과 신촌역 사이에 일식 카레 맛집인 비스트로 큐슈를 소개하겠습니다. 홍대의 유명한 수제버거집 I AM a Burger에 찾아가다가, 그 옆에 있는 식당을 우연히 들어가면서 알게된 식당인데요. 홍대에서 카레가 먹고 싶으면, 계속 찾아가는 단골집이 되었습니다. 야끼카레가 맛있는 비스트로 큐슈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비스트로 큐슈

홍대 일식 카레 맛집 비스트로 큐슈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홍대-신촌 사이(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비스트로큐슈는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동교2노상공영주차장

 비스트로큐슈는 별도 주차장이 없어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동교2노상공영주차장입니다.

*동교2노상공영주차장 : 1시간 4,800원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Open하여 저녁 9시 까지 운영합니다.

홍대 일식 카레 맛집 비스트로 큐슈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일요일 저녁 18시 기준)

  일요일 저녁 18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야끼카레, 일반카레, 시금치카레 종류가 있습니다. 고로케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홍대 일식 카레 맛집 비스트로 큐슈  : 훈제 삼겹야끼카레, 에비야끼카레, 게살 크림고로케 후기

훈제삼겹야끼카레

 비스트로큐슈의 시그니처 메뉴인 야끼카레입니다. 저는 여기에 방문할때마다, 이 메뉴만 시키는데요.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약간 매콤한 맛을 시킵니다.

야끼카레는 카레에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운 메뉴인데요. 매콤한 카레와 큼직큼직한 야채, 치즈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카레도 맛있고, 안에 있는 밥도 맛있고 감칠맛이 딱 좋습니다. 정말 이집은 살짝 매콤하게 시켜야 맛이 배가됩니다. 훈제삼겹은 약간 베이컨 같은 맛입니다.

에비야끼카레

에비야끼카레는 한정수량으로 하루 20개만 판매합니다. 훈제삼겹야끼카레랑 크게 다를 것은 없고, 토핑으로 새우가 들어가는 것만 차이입니다. 새우가 탱글탱글하고 겉면이 살짝 토치로 그을러져 있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타코(문어), 훈제삼겹, 새우 중에 선호하시는 메뉴로 시키시면 될 듯 합니다. 

게살크림고로케

 겉바속촉 지리는 고로케입니다. 이것도 여기 오면 항상 시키는 사이드입니다. 맥주가 댕기는 맛이었는데, 비스트로큐슈는 식사하면서 맥주 한잔 같이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홍대 일식 카레 맛집 비스트로 큐슈 : 전반적인 평가


저는 카레를 먹을때, 카레가 맛있는 것분만 아니라 밥도 맛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스트로큐슈는 밥, 카레, 토핑, 사이드 모두가 정말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유명하진 않지만, 충분히 시간을 내서 방문해볼만한 식당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7/28 - [맛집&카페 리뷰] - 홍대 라멘 맛집 라멘트럭(밸런스 좋은 상수 일본라멘집)

2020/08/18 - [맛집&카페 리뷰] -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가성비 쩌는 수제버거 맛집)

2020/03/31 - [맛집&카페 리뷰] - 홍대 안주 맛집 산울림 1992(백종원의 골목식당 막걸리, 홍대 술집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