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역 맛집 일품생고기
 
 오늘은 옥수역에 생고기전문점인 일품생고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옥수동을 자주 가는데, 지나갈때마다 항상 손님이 많았던 식당입니다. 한번도 얼리지 않는 진짜 생고기라고 적혀있어 뭔가 믿음이 갔는데요. 저는 이곳에서 삼겹살을 먹어봤습니다. 어땠는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착한깡통

옥수역 맛집 일품생고기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옥수역(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일품생고기는 서울지하철 3호선 옥수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발렛주차

 일품생고기는 발렛 주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금은 기억은 잘 안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Open하여 저녁 11시 까지 운영합니다.

옥수역 맛집 일품생고기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금요일 저녁 18시 기준)

  금요일 저녁 18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한우와 한돈 생고기를 판매합니다.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옥수역 맛집 일품생고기 : 삼겹살, 항정살 후기

상차림

 밑반찬은 괜찮은 편입니다. 고기와 함께 싸먹을 절임류도 있었고, 샐러드와 미역냉국도 나왔습니다. 

파채

 파채가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고춧가루와 간장으로 무친 깔끔한 스타일의 파채였습니다.

된장찌개 & 계란찜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된장찌개는 건더기도 나름 많았습니다.

삼겹살 & 항정살

삼겹살과 항정살을 1인분씩 시켰습니다. 빛깔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자부심을 느낄만한 한돈(1+)의 초신선 생고기가 맞는 것 같습니다.

삼겹살

 조금 얇고, 집에서 구워먹는 스타일의 삼겹살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두껍고 숙성된 삽결살이 아닌, 숙성되지 않은 초신선 삼겹살만의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숙성육보다는 좀 더 쫄깃쫄깃하고, 탄력있는 식감입니다. 이 삼겹살은 파채에 싸먹으면 딱이었습니다. 저는 고기를 와사비와 함께 먹는것을 좋아해서, 와사비를 달라고 해서 사먹었습니다.

항정살

 항정살은 상당히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이었습니다. 저는 삼겹살보다 항정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항정살이 기름이 많아서, 자칫 잡내가 나기 쉬운데 여긴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신선한 항정살이었습니다.

옥수역 맛집 일품생고기 : 전반적인 평가

 신선하고 질좋은 고기를 먹고 싶다면, 일품생고기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고, 환풍기도 없어서 옷에 냄새가 밸 수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1/01/08 - [맛집&카페 리뷰] - 서울 가성비 초밥 맛집 옥수동 한남일류초밥

2020/11/24 - [맛집&카페 리뷰] - 옥수역 맛집 로컬릿(Local Eat)

2020/11/0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동 쌀국수 맛집 마이314(Mai 314)

2020/10/1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동 콩빠두(수제두부 요리, 제육볶음 맛집)

2020/09/29 - [맛집&카페 리뷰] - 아란치니 맛집 옥수동 이태리밥집

2020/05/1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역 생활의달인 맛집 옥수동 화덕피자(주차, 메뉴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