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런치 맛집 37.5 메뉴 추천 
 
 오늘은 브런치 카페 프렌차이즈 '37.5'의 메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최근 동네를 지나가다 37.5라는 브런치카페가 생긴 것을 봤는데요. 찾아보니, 저희 동네뿐만 아니라 수도권의 다른 지역에도 37.5이매장 많다는 것을 알게됐습니다. 저는 '37.5 익스프레스 서울금호점 '을 몇번 방문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그냥 37.5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37.5 익스프레스 서울금호점

37.5의 매장 위치

브런치 맛집 37.5 메뉴 추천   : 메뉴판

 - 메뉴판

메뉴판

브런치 메뉴뿐만 아니라, 김치볶음밥 같은 식사 메뉴, 리조또, 파스타도 판매합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브런치 맛집 37.5 메뉴 추천   : 아메리칸 브런치 세트 & 로제 비프 리조또 & 김치 치즈 볶음밥

아메리칸 브런치 세트 & 로제 비프 리죠또

 처음 방문했을때는 아메리칸 브런치 세트와 로제 비프 리조또를 시켜봤습니다.

아메리칸 브런치 세트

이 메뉴는 두번 먹어봤는데, 프렌치토스트 위에 올라가는 과일은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평범한 우리가 아는 그런 아메리칸 브런치의 맛입니다. 소시지도 좋은 것을 쓰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었고, 해쉬브라운도 역시 맛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도 부드럽게 잘 만드시는 것 같습니다.

로제 비프 리조또

 로제 비프 리조또는 상당히 꾸덕한 스타일로 나왔습니다. 밥알 사이사이에 로제 소스가 아주 잘 배서, 간도 쎄면서 딱 맛있었습니다. 저같이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 고기도 은근히 많이 들어갔고, 매콤한 맛은 별로 없었습니다. 아무튼 먹을만한, 리조또였습니다.


김치 치즈 볶음밥

 다음번에 방문했을때는 김치 치즈 볶음밥을 시켜봤습니다. 브런치 카페에서 김치볶음밥이라니 좀 안어울리긴 하지만, 엄청 예쁘게 담겨나옵니다. 저는 이것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햄도 들어있고, 모짜렐라 치즈도 눈꽃처럼 뿌려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살짝 매콤한게 치즈랑 잘 어울렸습니다. 

브런치 맛집 37.5 메뉴 추천   : 전반적인 평가

 그냥 무난하게 왠만한 음식이 다 맛있었던 브런치 프렌차이즈였습니다. 음식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알리올리오도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집 주변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