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술집 추천 금호동 서양주막
 
 지금까지 금호동과 옥수동 등 성동구의 맛집을 많이 소개했는데요. 성동구 금호동은 와인의 성지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먹을 수 있는 다이닝바가 정말 많은 동네인데요. 이곳에 서양주막이라는 다이닝바가 생겨서 방문해봤습니다. 식사로도 손색없는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주종이 있어 좋았던 곳입니다.

서양주막

성동구 술집 추천 금호동 서양주막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금리단길(서울 성동구 독서당로51길 19 로데오빌딩 1층)


 서양주막은 서울지하철 5호선 신금호역에서 도보 10~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조금 애매한데, 은근히 맛집과 카페가 많은 거리입니다.

- 주차정보 : 가게 앞 주차 

  가게 앞에 주차하셔도 되고, 빌딩에 주차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일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5시에 Open하여 새벽 1시 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성동구 술집 추천 금호동 서양주막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금요일 저녁 19시기준)

   금요일 저녁 7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이탈리안 음식과 한식을 파는 퓨젼 다이닝바입니다. 한식이 맛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주류는 와인 종류가 많고, 위스키나 막걸리도 판매합니다. 카페메뉴도 있습니다.

성동구 술집 추천 금호동 서양주막 : 라구파스타, 두툼삼겹살 & 파무침 후기

주류

주류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와인 종류도 있었습니다.



식당은 상당히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가 나서 좋았습니다.

맥주

저는 와인을 마실 줄 몰라서, 카스 하나 시켜봤습니다. 베베과자를 함께 주셨습니다.

라구파스타


 라구파스타입니다. 토마토 베이스에 고기를 갈아서 만든 라구소스에, 두꺼운 딸리아뗄레 면이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라구소스도 맛있어서, 뭔가 밥비벼먹고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면도 두껍고 식감도 좋아서 아주 폭풍흡입했습니다.

두껍삼겹살 & 파무침

완전 두꺼운 삼겹살을 맛있고, 알맞게 구워주셨습니다. 함께 백김치도 나와고, 약간 시큼하게 무친 파무침도 나왔습니다. 이거 보는 순간, 라구파스타 소스도 있고 해서 공기밥이 있냐고 여쭤봤습니다. 공기밥 메뉴는 없는 것 같은데, 서비스로 밥을 주셔서 정말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와사비도 달라고 하시니까 주셨습니다. 와사비 잔뜩 올려서 먹으면 매운맛도 안나고, 와사비의 단맛만 남아서 좋습니다.(개인 취향입니다.)

성동구 술집 추천 금호동 서양주막 : 전반적인 평가

 밥도 주시고, 조금 오래 앉아서 맥주를 마셨는데 과일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안주맛도 좋은 다이닝바였습니다. 이 동네에서는 단골분들이 좀 있는 술집인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재 코로나19로 손님이 거의 없었고, 완전 저희가 전세낸것 같긴 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11/10 - [맛집&카페 리뷰] - 서울 크로플 맛집 금호동 아우프글렛 AUFGLET(포장 후기 포함)

2021/01/13 - [맛집&카페 리뷰] - 서울 이베리코 맛집 소설옥 금남시장점

2021/01/08 - [맛집&카페 리뷰] - 서울 가성비 초밥 맛집 옥수동 한남일류초밥

2020/11/24 - [맛집&카페 리뷰] - 옥수역 맛집 로컬릿(Local Eat)

2020/11/0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동 쌀국수 맛집 마이314(Mai 314)

2020/10/1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동 콩빠두(수제두부 요리, 제육볶음 맛집)

2020/09/29 - [맛집&카페 리뷰] - 아란치니 맛집 옥수동 이태리밥집

2020/05/11 - [맛집&카페 리뷰] - 옥수역 생활의달인 맛집 옥수동 화덕피자(주차, 메뉴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