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흑돼지 맛집 해심가든(수요미식회 제주도)


 오늘은 서귀포 시내에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흑돼지 맛집 해심가든을 소개하겠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가 정말 맛있는 지역입니다. 제주도에 수 많은 돼지고기 전문점 중 현지인들은 과연 어떤 식당을 자주 방문할까요? 수요미식회 72회 제주도편에서는 해심가든을 현지인이 사랑하는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소개했습니다. 제주도 현지인이 즐기는 돼지고기 전문점의 맛은 어떨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해심가든 수요미식회 방영 액자

서귀포 흑돼지 맛집 해심가든(수요미식회 제주도)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중문 시내(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203-4 해심가든)


  
 해심가든은 중문 관광단지 주변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 보유

 해심가든은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대 정도 주차공간 Capa가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없다면 주변 중문 농협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5:00 ~ 21:30

 영업시간은 매일 15시에 오픈하여 21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명절 및 비정기로 휴무하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해심가든(수요미식회 제주도)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주말 저녁 17시 기준)

  주말 조금 이른 저녁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별도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저녁 피크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는편이고 대기표를 밥고 가게 앞에서 대기하는 시스템입니다.

 - 메뉴 : 돼지생갈비 18,000원(300g)

메뉴판

 제주산 돼지 생갈비가 유명한 집입니다. 돼지 생갈비의 경우 흑돼지는 아니고 백돼지로 제공됩니다. 1인분의 18,000원이지만 300g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주 비싼편은 아닙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해심가든(수요미식회 제주도) : 숯불돼지갈비


기본 찬구성

 특별할 것 없는 찬구성 입니다. 양파절임, 김치, 샐러드 등이 제공되며, 돼지고기와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버섯과 마늘을 같이 줍니다.


돼지생갈비

 화로는 숯불이며, 두꺼운 무쇠 그릴에 고기를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돼지 생갈비는 28년 전 사장님께서 직접 고안하여 만든 메뉴라고 합니다. 365일 사장님께서 직접 손질하셔서 해심가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서빙됩니다. 

 고기가 겉보기에도 상당히 신선하였고, 구웠을때도 육질이 상당히 부드러우며 돼지기름의 고소함이 좋았습니다. 1인분에 300g으로 양도 적지 않아, 인당 1인분 정도만 주문하여도 충분할 정도였습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해심가든(수요미식회 제주도) : 전반적인 평가

 해심가든은 돼지 김치찌개 등 식사메뉴도 휼륭한 퀄리티라고 합니다. 제주도만의 특별한 돼지 생갈비를 먹어보고 싶다면, 서귀포의 해심가든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