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카페 추천 파크프리베(승마 체험 가능 의정부 카페)

 오늘은 서울 근교에 넒은 잔디밭이 있는 의정부 카페! 파크프리베를 소개하겠습니다.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넒고, 좋은 카페를 찾아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납니다. 수많은 손님이 오고가는 근교 대형 카페를 가면 가끔은 정말로 쉬고 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가 있다면 단순히 자리가 많고 큰 유명 카페에 방문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넓은 정원이 있고, 승마 체험까지 가능해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카페가 있습니다. 의정부에 위치한 정말 핫한 카페 파크프리베입니다.

파크프리베 앞 잔디밭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파크프리베(승마 체험 가능 의정부 카페) : 위치/영업시간

 - 위치 : 도봉산 부근(경기 의정부시 동일로192번길 28-27)


  
 파크프리베는 도봉산과 수락산을 사이에 두고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서울 근교 카페 답게 차가 없이는 방문하기 힘든 위치에 있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은 서울 지하철 7호선 장암역이며, 도보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 정보 : 대형 주차장 보유

 파크프리베는 엄청난 크기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요원분들도 계셔서 주차자리를 찾는 것도 도와주십니다. 

파크프리베 주차장

- 영업시간 :  카페) 매일 10:00 ~ 23:00 / 레스토랑) 매일 11:00 ~ 22:00 

 
 파크프리베는 1층에는 카페, 2층에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됩니다. 매일 영업하고 있으며 각각 23시부터 22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합니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파크프리베(승마 체험 가능 의정부 카페) : 카페, 레스토랑메뉴/뷰/좌석 정보

 - 카페 메뉴판 

카페 메뉴


  카페 메뉴는 근교 카페답게 6천원 이상으로 조금은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음료 가격에 좋은 공간을 이용하는 가격이 포함되었다고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 가능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져트 메뉴

 카페에는 다양한 케이크 디저트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7천원 이상입니다.

레스토랑 메뉴

 2층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카페만 이용해서 음식의 퀄리티가 어땠는지는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가족들과 카페, 뷰, 승마체험을 하고 식사까지 함께 즐기고 오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 뷰/좌석 정보

정원좌석 이용안내

 파크프리베의 정원 좌석은 몇가지 Ground Rule이 있습니다. 유모차를 제외하고 돗자리, 텐트 등 별도 캠핑용품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능 하여, 넒은 정원에서 강아지들과 뛰어놀 수 없다는 점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정원 좌석

 정원 산책로에는 벤치가 곳곳에 있어서 , 어디든 원하는 위치에 편하게 휴식할 수 있습니다. 정원 잔디밭에도 나무그늘을 중심으로 좌석들이 있어, 아이들과 정원에서 뛰어놀며 쉬기에도 최적입니다.

테라스, 카페 좌석

 카페 옥상의 테라스와 카페 앞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내부에도 넒은 공간이 있어 주말에 사람이 많을 때에도 좌석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숲 속 산책로

 파크프리베에는 울창하게 나무로 우거진 숲 속 산책로가 있습니다. 나무들이 한여름 뙤약볕에도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줘서 힐링하며 쉬기 정말 좋은 자리입니다. 이 좌석은 아이동반 손님들보다는 커플들이나 어른들끼리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이 자리잡았습니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파크프리베(승마 체험 가능 의정부 카페) : 승마 체험, 포니먹이주기 체험

- 승마체험 : 평일 30,000원 / 주말 40,000원(단, 파크프리베 이용 금액에 따라 1~2만원)

포니페키지

  파크프리베는 서울승마클럽과 함께 운영되어, 아이들이 포니를 통한 승마 체험을 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24개월 이상 40Kg 이하의 아이들이 포니를 타며 잔디마장 2바퀴를 도는 것이 코스입니다.

포니 먹이주기 체험장

 포니 먹이주기 체험장도 있으며, 체험 요금은 5,000원 입니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파크프리베(승마 체험 가능 의정부 카페) : 전반적인 평가

 파크프리베는 아이나 어른, 남녀노소 누구나 힐링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넒은 정원, 숲 속 산책로, 멋진 도봉산 뷰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습니다. 서울 근교에 유명한 대형 카페가 많이 있지만, 이렇게 넓고 멋진 정원이 있어 많은 사람 속에서도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은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주말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분위기와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5/03 - [여행하고 음식 먹는 시간] -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수요미식회 부대찌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Haha
    2020.07.15 22:10

    너무 좋아보이네요!!